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[입금관련] 입금 했는데 입금전이라고 합니다.
작성자 닥터덴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09-21 13:45:0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04

동명이이인이 있거나 두개의 주문서를 작성하였을 경우, 금액이 다를 경우,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전산에서 자동으로 입금확인처리가 불가합니다.


입금 후 1시간이 지나서도 입금전으로 확인된다면 고객센터 (02-569-5103) 또는 1:1 게시판을 통해 주문자명, 휴대폰번호,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확인도와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맨위로 맨아래로